본문 바로가기

IT Issue

테터툴즈 0.96RC 등장!

태터 툴즈 0.96 카운트다운 RC를 공개합니다


먼저 '왜 1.0이 아니고 0.96이냐!'에 대해서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orz.
1.0을 마무리짓던 중에 보안적으로 느슨한 부분이 있어서 대처법을 생각하던 중에 좀 손이 많이 가는 방향으로 밖에 방도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다시 한번 일정을 재조정할 필요를 느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와서 그건 안될 일이죠;; 제 블로그에 악플도 늘어나는 시점에서 다시 한번 연기는 타격이 좀 심하고, 그래서 1.0에서 주축이 되는 기능들을 0.95 베이스로 옮겨서 0.96 버전을 내고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받아서 더 나은 방향으로 1.0을 내는 것이 낫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솔직히 이제 좀 많이 만신창이라서;; 잠시만이라도 살짝 쉬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기도 합니다.


마치 사생아 같은 0.96이지만 그래도 기능은 개벽입니다!




새로생긴 기능

[MORE 클릭!]





새로운 스킨 추가



0.96 QUAN // 0.96의 모든 기능을 다 쓰시려면 이 스킨을 사용하세요. 추가된 변환자는 반복 리스트 둘 정도입니다.




현재 태터 센터의 기능이 거의 막혀 있습니다만 데이터가 모이면 모든 기능을 오픈하겠습니다. 거의 일주일 정도만 쌓이면 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 부분은 정말 기대하셔도 됩니다. :)


대강 여기저기 적당히 돌아가는지 확인한 뒤 좀 자겠습니다.
많이 기다리시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중요한 UTF-8 지원이 아직이라서 외국분들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0.96의 수습이 끝나는 대로 다시 팀끼리 모여서 1.0 작업을 재개하겠습니다.




보안문제로 0.96RC로 나왔군요~


으흐; 새기능을 사용하려면 스킨작업을 해야할텐데 +_+


귀찮군 ㅋㅋㅋ